[Biz] 리오넬 메시 IOTA업체 SIRIN LAB과 계약하다

메시가 블록체인 업체와 싸인했다는군요. 정확히는 IOTA의 tangle기술을 IoT Hardware에 적용하는 SIRIN이라는 회사와의 계약~
세계적인 천재 축구 선수 메시 덕분에 IOTA까지 홍보효과가 클 듯합니다.

기사원문 : https://cointelegraph.com/news/leo-messi-the-next-blockchain-celebrity-endorser

유명인사들의 지지로 Blockchain의 기술 기업은 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지지 선언은 많은 사람들이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로 여겨지는 FC 바르셀로나의 레오 메시 (Leo Messi)에 의한 것입니다. 메시는 암호화 커뮤니티를 위한 Blockchain 기반의 하드웨어를 제작하는 SIRIN LABS 를 홍보대사로 승인 하는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이 회사는 높은 수준의 보안 휴대전화인 SOLARIN을 출시했으며 Blockchain 애호가들을 위해 FINNEY라는 올인원 PC를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Blockchain 애호가들은 Blockchain 적용을 더욱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Messi의 지지는 Blockchain 기술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을 잠재 고객으로 확보하기위한 것입니다.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메시는 말했습니다.

“나는 분권화를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Blockchain과 분권화된 시스템을 더 깊이 파고 들자 마자 SIRIN LABS의 대사로 임명되고 Blockchain을 활용한 스마트폰용 운영체제을 더욱 친숙하게 만들게되어 기쁩니다!”

IOTA Again
SIRIN LABS 장치의 네트워크는 블록체인을 넘어서는 원장기술인 IOTA의 Tangle로 구현한, 수수료없는 거래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연결됩니다. IOTA는 Ripple을 제 4 위의 동전으로 추월한 이후 큰 뉴스가되었고 Microsoft, Fujitsu 및 다른 업체와 주요 거래를 체결했다는 소식 때문에 가격이 급상승한 바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